학과소식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포토뉴스

학과소식포토뉴스

26.06.18 2학년 1학기 단체사진

김가영 2026-06-24 15:57 11

오늘 기말고사 전문심장소생술과 약리학 필기시험을 마치고 2학년 전원 902호에 모여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2학년이 되면서 수업 내용도 더 깊어지고, 후배들도 생기면서 이전보다 책임감을 많이 느끼게 된 학기였던 것 같습니다.
정신없이 지나온 한 학기였지만 각자 자리에서 열심히 달려오느라 모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일 외상 필기평가가 남아있지만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해서 모두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일주일 방학 기간 동안에는 그동안 쌓였던 피로도 풀고 몸과 마음도 재충전하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학기 동안 많은 가르침과 조언으로 저희를 이끌어주신 이슬기 학과장님,
박영수 교수님, 김인주 교수님, 김성현 교수님, 박유진 교수님, 최영진 교수님,
한민정 교수님, 임수연 교수님, 박유정 교수님, 김가영 조교님과 박은혜 선배님
그리고 부산대병원 김소희 교수님, 박태민 교수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두 한 학기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